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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/게임 기획

게임 메카닉

by FlowTree 2020. 4. 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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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dnotewiki.com/note/index.php/%EA%B2%8C%EC%9E%84_%EB%A9%94%EC%B9%B4%EB%8B%89

 

게임 메카닉 - 디자인노트

'이 문서는 내용의 보충이 필요합니다.'이 문서는 작성자가 아직 내용을 충분히 채우지 못한 문서입니다. 이 문서를 보시는 위키러들은 내용에 대한 추가를 부탁드립니다. 게임 메카닉이란 게임의 핵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게임의 규칙과 절차, 데이터를 아우르는 개념이다. (Game Mechanics, 에이콘, 2016) 위에서 한줄 요약한대로, 게임 메카닉은 게임에 필요한 규칙들과 절차, 데이터를 정리한 것이다. 그러므로, 게임 메카닉은 그 정의상 '게임 플레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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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onsorang.tistory.com/634

 

[게임 메카닉스] 개요, 1장 게임 메카닉 디자인

. 책을 읽으면서 대략적으로 요약 정리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​ 개요 게임을 심층적으로 들여다본다. 좋아 보이더라도, 메카닉Mechanic 이 지루하고 균형 잡히지 않으면 재미있을 수..

wonsorang.tistory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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