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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링크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IFHxz9mvx4
1.자연스러운 환경 사운드 믹싱
2.깔끔한 보스 사운드 믹싱
-사운드 유형 참고용, 실제 길드워2에서는 28개임
-같은 이펙트 15개가 한꺼번에 사용할 때 사운드도 똑같이 15번 재생될 경우 > 굉장히 시끄럽고 똑같은 파형이 겹쳐서 사운드 Phasing 문제가 발생함
-15개의 이펙트를 1개의 사운드 파일로 묶어서 재생시킴 = audio rail
-주어진 넓이 안에 있는 보스의 스킬 이펙트 15개가 함께 묶여서 한 번만 재생되게끔 하는 기법
>>> 일정 범위 안에서 보스의 같은 스킬(이펙트)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15번까지는 이펙트 사운드 1회 재생으로 처리한다는 뜻인 듯.
-장시간 들어도 귀가 지치지 않게 함
##이 후 다른 내용이 있긴 한데 게임 기획과 큰 연관이 없어서 생략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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