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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/유니티

특정 반경 안의 랜덤 위치 지정 Random.insideUnitSphere

by FlowTree 2020. 7. 2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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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ndom.insideUnitSphere

public static Vector3 insideUnitSphere;

반경 1을 갖는 구 안의 임의의 지점을 반환합니다.


#이걸 몰라서 Vector2 기능으로 적 AI 순간이동 구현했음 ㅜㅜ. 이 기능은 유니티 책에 있었는데 ㅜㅜ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
public class ExampleClass : MonoBehaviour {
    void Example() 
    {
    	//반경 5f 안의 랜덤 위치 지정
        transform.position = Random.insideUnitSphere * 5;
        
        //높이도 같이 변경되니까 높이 고정하기, y값 초기화하기
        transform.position.y = 0f;
    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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