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개발/게임 기획
2021 NDC 3일차 -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함정에 빠진 기획자
FlowTree
2021. 6. 12. 23: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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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링크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GVZmLcKNp8U
1.이전에 말한 능동적인 팔로워쉽에 대한 내용
2.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게임 개발을 하다보니 더 재미있는 게임 개발을 하지 못함의 사례
3.더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서(방향성, 목표에 부합한다면) 필요하다면 자신의 기획을 다른 개발자들에게 말하고 설득할 줄 알아야한다. 당연히 설득할 수 있는 인과관계, 논리적인 의견이 필요하다.
4.귀중한 경험 공유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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